하길래 알겠다 했지 그리고 초이스를 보려고 하는데 카니발이 상가 중심지에 딱 스더니
대부분 따라준다 그러면 "일단 그럼 짠 한번 할까요?" 하고 한 잔 마시면 되는데
미국에서는 호빠 개념 자체가 크게 구별되지 않고, 대신 바나 클럽에서의 펍이나 바에서의 소셜 파티가 주로 이에 해당됩니다.
김씨의 여자친구는 김씨가 호스트로 일한 것을알고있지만 개의치 않는다고 했다.
우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할리우드 영화 속 '브라이덜 샤워(신부 친구들이 선물을 전달하는 파티)'처럼 할 것이라고 상상했는데 '호스트바'였던 것이다.
한국의 호빠는 일반적으로 남성 직원들이 여성 고객들을 대접하며, 음식과 술을 판매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식적인 호스트 클럽처럼 고급스러운 서비스보다는 가볍고 무난한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호빠알바, 쉽게 말해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알바생을 말한다. 여성 손님들의 대화 상대가 되는 남성 알바생들이 주로 맡는 직업이다. 이 직업은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는 또래 친구들이 대학에 다니며 미래를 설계할 때 자신은 택시 운전대를 잡으며 내일을 향한 꿈을 키운다고 한다.
이렇게 구인구직사이트에서 아무업소에 전화를 하니깐 바로 출근하라고 해서 바로 출근을 하러 떠납디ㅏ.
맞다고 하고 인사 하니까 한 번 슥 보더니 차에 타라고 하더라? 그래서 난 차에 탔지
차에 타서 콜 가는 길에 그냥 이것 저것 대충 설명 듣고, 가명을 정하라고 하더라고?
"큰 현금을 손에 쥐다 보면 그만큼 씀씀이가 커진다"며 "쉬는 시간에 도박하다가 날리기도 호빠알바 한다"고 말했다.
손님들 입장에서 돈 내고 내 옆에 앉아 노는 건데 엄청 잘생긴 애들 아니면 재밌는 애들 이랑 놀고 싶어 하거든?
“돈 벌면 오토바이 가게를 차릴 거예요. 오토바이를 타거나 만지는 걸 좋아하거든요. 지금은 힘들지만 꿈이 있어서 행복해요. 조만간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준비하려고 해요.